헐.......이고민을 지금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52877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52877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2027 수능
D - 148
가군이면 무조건 붙는 점수인데 가군에 연화공 안전빵으로 쓰신걸로 봐선 나군에 경희대 쓰신거 같네요?
음... 나군이어도 붙을거 같기는 합니다. 기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