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욕이 없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42452
하루에 한끼만 먹은게
두달이 다되가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42452
하루에 한끼만 먹은게
두달이 다되가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하루에 한끼만 드시다니...
건강 상합니다. ㄷㄷ
입맛이 없더라도 챙겨드세요.
헐;;; 이건 다이어트도 아니고;;;
헐;;; 이건 다이어트도 아니고;;;
근데 밥 생각이 없어요..ㅠ
배고 별로 안고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