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욕이 없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42452
하루에 한끼만 먹은게
두달이 다되가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iOS 베타 괜히 올렸나 0 0
오르비 알림이 안뜸,, 어?쩔 수 없이 오르비를 계속 봐야겠네,,
-
재밋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6 0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카이스트 모두 앱이 있습니다(학교 앱) 뭐 학생이...
하루에 한끼만 드시다니...
건강 상합니다. ㄷㄷ
입맛이 없더라도 챙겨드세요.
헐;;; 이건 다이어트도 아니고;;;
헐;;; 이건 다이어트도 아니고;;;
근데 밥 생각이 없어요..ㅠ
배고 별로 안고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