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아침사과♪˝ [188314] · MS 2007 · 쪽지

2012-01-20 14:43:53
조회수 265

아 내 승률 어쩔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37013




울님들 대체 왜이래여........ 나 탱플했는데 내가 킬 제일 많으면 어쩌잔거 ㅠㅠㅠㅠㅠ


글구 갱플vs트린 은 비슷한 실력의 파일럿이 잡았을경우 절.대.트린이 못이김....

후반가면 모르겠네염 후반엔 트린이 딜이 더 세니까?

근데 초반엔 갱플이 지면 그건 갱플이 호구임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