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내 승률 어쩔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37013

울님들 대체 왜이래여........ 나 탱플했는데 내가 킬 제일 많으면 어쩌잔거 ㅠㅠㅠㅠㅠ
글구 갱플vs트린 은 비슷한 실력의 파일럿이 잡았을경우 절.대.트린이 못이김....
후반가면 모르겠네염 후반엔 트린이 딜이 더 세니까?
근데 초반엔 갱플이 지면 그건 갱플이 호구임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음란 태그가 있었다니... 0 0
엌ㅋㅋㅋㅋㅋ 처음보는 태그다.ㅋㅋㅋㅋㅋ옆에는 없던데...
-
아... 2 1
어른이 되어버렸어
애쉬는 으때
어려워요
애쉬는 잘쓰면 괜춘하긴 한데 도망을 잘가야함여... 피가 작아서 금방금방 터져요
왠지 맞으면 피가 죽죽 닳더라니 ㅠㅠ
애쉬는 엥간히 컨트롤 자신있지 않으면 힘들어요.. 초보떈 괜찮은데 원딜의 교과서같은 케릭이라... 나중에 고렙되면 애쉬쓰는사람은 욕먹기 일쑤...
애쉬로 1인분 하는 사람은 다른캐하면 날아댕겨요 ㅎㅎ
그..그럼 캐릭 추천좀
걍 하고싶은거 하세요 ㅋㅅㅋ 저렙일때 다양하게 해봐야 좋음여 ㅠㅠ
아님 베이가 같은거.. 녹는건 똑같지만 뎀딜이 짱이니까여,,,
원거리 ad 고르시는거에요?ㅋㅋ
원거리면 좋지만 아니어도 갠춘 ㅠㅠ
개개인마다 스타일이 다르니까요
로테같은경우 대충주는게아니라 스타일별로 주거든요
Ap 몇개 이런식으로요
그중에서일단 천천히 스킬보고 해가시믄서 골라보세요 ㅎㅎ
일단 듀토에서 이것저것 만져봐야겠군
헐 세르무즈 누구예요???????
모르는 사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