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3 하는 순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27322
학점 순삭일듯..
중학교때 디아2하느라 일주일동안
학교 안간적 있는데-_-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27322
학점 순삭일듯..
중학교때 디아2하느라 일주일동안
학교 안간적 있는데-_-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중딩때 결석이라니 쩌네여 ㄷㄷ
일주일이낰ㅋㅋㅋ 대박이네옄ㅋㅋㅋ
입대 전에 나오면 휴학하리라 천명했었죠 근데 전역한지 5달이 지나도 안나오네요 ㅜㅠ
복학하면 하면 안될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