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늅늅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23494
생반이 그렇게 재밌다던데 껴도 되나여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김기현 수1 파데들어보니 괜찮길래 파데 쎈 +기생집 하고 현우진 가야겠다~ 계획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23494
생반이 그렇게 재밌다던데 껴도 되나여 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김기현 수1 파데들어보니 괜찮길래 파데 쎈 +기생집 하고 현우진 가야겠다~ 계획만...
뉴비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님이 물천 문을 창조하신다는 그분인가요 ㄷㄷ
문을 창조한다뇨 ㅎㅎ 붙기만을 바라고 있습니다
99% 합격이라는 레바님의 댓글을 어디선가 봤는데..
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ㅋㅋ
뉴비시면 일단 인증부터 하셔야 +_+
여인남괜
남자는 괜찮대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