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고대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2039
0.3% 플패임 장담함
근거는 알아서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2039
0.3% 플패임 장담함
근거는 알아서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흐음/ 아무래도 저는 좀 보수적으로 접근해야겠음
그럼 어느정도보심?
0.4는요 ㅠㅠ 근데 아디옆에 손가락있으신분들은 활동마니하셔서 있으신거죠?? 나두 나름많이햇는데 한손가락도없네
나도 0.4정도인데 아오..ㅋㅋ
전 정확히는 0.41정도에요 ㅎㅎ
정확히 어떻게보죠?ㅋㅋ
사실 정확하다고해봤자 대충 0.5퍼와에 차이점수랑 0.4퍼와 실제 제점수의 차이로 본거에요.... 정확히는 취소할게요 ㅋㅋ
0.3% 맞는듯
0.5는 어캄니까 ㅜㅜ
일단 집에서 쉬고 계세요.. 수시 이월나올때까지
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