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것도 질렸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162216
기출 어휘책 하나 써볼까
나도 '개정'이란 걸 하고 싶다 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냥 여기 글안쓰는게 나을듯 14 7
왜 이런 사이트를 하고 있었던 걸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162216
기출 어휘책 하나 써볼까
나도 '개정'이란 걸 하고 싶다 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그냥 여기 글안쓰는게 나을듯 14 7
왜 이런 사이트를 하고 있었던 걸까요?
2027 수능
D - 144
아니 닌 뭔데 빛의 속도냐고 ㅋㅋ
ㅋㅋㅋㅋ

ㄱ ㄱ나오면 닥 구매
션티♡
하고싶다 라는말... 너무 야하지 않나요
진ㄴ짜..시도때도업구나?
가능...!?
???????!!???
ㅇㅅㅅㅎ..
존버

오르비 북스는 출판에 준비하라!
와!신티!
EBS는 키스로 내놨으니어휘책은 ㅅㅅ라고하는건어떨까요
아 세수요 세수
세수한듯 깔끔한 어휘책

섹깔어 ㄱㄱ내년 영어 머 바뀌는건 없나요?
절평 과목이 바뀌고 자시고가 어딨겠어요..
고-요합니다 ㅎㅎ
선생님들도 이 시기가 잴 좋은거 같더라고요.
원래는 12월말 개강하면 지금쯤 또 바빠야하는데
1월말 개강이라 ㅎㅎㅎ
형님 수능 97점인데 조교 지원 가능합니까 ㅠㅠ
경한붙으면 지원하고싶네요
아직 조교를 늘릴 여지가 없는지라..
연구소를 차리고 각나오면 공지 올리겠습니다 ㅎㅎ
후 2016년 션T 통역장교 합격하셨을때부터 알았는데
전 이제야 한의대가네요
시간이 너무 많이흘렀어요 ㅋㅋㅋ
이제 2020년인가요...?
ㅜㅜㅜㅜ 고생 진짜 많았네요.
그래도 광명을 보시는듯 하네요 정말 축하드려요!!
다시가는데 음... 학번세탁을 너무한거같아서 ㅋㅋ 조용히 지내려고합니다
일반과에서 한의대로..ㄷㄷ...

션티추저도 저 스스로를 개정할 필요가 있는데 ㅠㅠ 잘안돼네요
아주 강려-크한 내적동기나 외적동기가 없으면
잘 안되지요 ㅜ
나오면 바로 구입합니닷
갓티.. 그는 어디까지..
제1검토위원님 ㅎㅇ
아하?! 그저 glo-ry
ㅋㅋㅋㅋㅋ
나오면 바로 삽니다?!
션티님 대학가기전에 영어사전 하나 통째로 외워가고싶은데 추천하시는 종이사전책 있으시나요 ㅜㅜ
사전이요...?
사전 외우는 건 제가 삼수때 하던 짓인데 ㅋㅋㅋ
사전은 너무 오바같고 그냥 vocabulary 22000 이런 건 어떠신지 ㅎㅎ
텝스는 안 내시나요???
수능영어전문가이지
텝스전문가는 아니어서요 ㅠㅠ
내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한 ㅋㅋㅋ
까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