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향 완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15278
행복하군요..
근데 서울서 근 1달간 있어 보니깐 제가 우물안 개구리인 걸 알아씀
나름 목포선 중3이후로 나보다 큰 인간을 본적이 없는데
서울서 1달간 더 큰 사람은 4명 비슷하거나 조금 작은 분 열댓명 ㅋㅋ
농생공 시험보는데서도 1분 봄 ㅋㅋ 매우 덩치 크신분
서울에서 살아야지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케틀이 똥챔이라니 5 0
얼마동안 안하다가 다시 시작했는데 케틀이 똥챔이라니 ㅈ망...ㅠ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