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내일 완전수능모드에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07053
수능샤프랑 수능시계가져가기로했음 ㅋㅋ
올해 수능샤프맘에들어서 ㅋㅋ 딱히 다른것도 없고...
시계도없어서 수능시계로...되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입학식때 뭐해요?? 11 0
전 그런거 안 싫어해서 일찍 가고싶은데 친해진 동기들은 느즈막히 가자네욤ㅋㅋㅋ!!...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