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범지원자여러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604409
지금 ktx입석으로 서울 올라가고 있습니다. 제가 표끊고 확인을 안하는 바람에 금요일로 잘못 예약된 줄 몰랐네요.
눈치보면서 앉아가기ㅋㅋㅋ
어쨌든!
오르비의 많은 분들이 내일 들어오셔서 답도 맞추고
막 자유다! 이러고 망했다! 이러실 듯한데
우리 사범자들은 끝까지 멘탈 잘 추스려서
화욜까지 건승합시다
나머지 모든 오르비언 여러분도 논술 건승빌어요
모바일이라 글 엉망인점 사죄드리며...
화이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어휴옯창 16 0
어떻게 나보다 오르비를 많이하지? 옵치하면서도 보는 난데
엉망아님요 ㅋㅋㅋ
이런 댓글 은근 감동이죠ㅋㄱㄱ
저도사범이에요ㅎㅎ저는서울에있다가지금교수회관갑니당
교수회관?? 처음 들어요. 그냥 회관인가요??
그래요! 저는 논술로 뒤집어야 할 입장이니깐!
사범이신가요?? 여튼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