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탐 수학 나옴 ㅇㅇ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97231
http://www.mirae-academy.co.kr/board/skin/mirae/read.php?bbs_code=_notice&flag=&idx=295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근데 09년생 태그는 언제 만드나요? 18 40
09년생 지금 고2입니다 관리자님들 아까 글 쓰는데 태그 없어서 수동 입력했네요...
와 의예야 넘버원이니 그렇다 치더라도 수통이 괜히 수통이 아니구만 ㅡ ㅡ
전 점수 올랐나봐요ㅋㅋㅋ
근데 1회보다 사람이 준건 의대로 빠져서 그런가요? 고득점분들 빠진거라면 좋겠네요ㅠㅠ
식산 낮다 오예
91누구? ㄷㄷ
이건 솔직히 배경지식이 있기 때문에 푼 거 같은데요?
진짜 탁월한디 점수가ㅋㅋㅋ
아 ㅋ 걍 논술 때려쳐야겠다진짜
화생공 왜저래;;
여긴 다 같은 학원분들이신가요 >?오르비 온지 얼마 안되서....
예 ㅎㅎ 미래탐구라는 학원에서 논술공부 하고 있는 학생들입니다 ㅋㅋ 모의논술을 치고 저렇게 점수를 올림 ㅋ
물천 왜이리 쌔요 ㅋㅋ ㅠㅠ..
수통앞에서 할소립니까 ㅋㅋㅋ 의예도 보니까 한명 때문에 그렇지 91 빼면 수통보다 평균 낮은데
아옼.. 그래도 물천은 네분 중 확실한 신논은 한분이네요.. 그래도 무서움 ㅠㅠ 다들 저보단 잘쓰실거같은데
근데 진짜 이상한게 지난번보다 체감 난이도는 쉬웠는데 점수는 오히려?!?!?? 상대평가인가?!???!?!
전 모르죠 ㅋㅋ 미탐안다녀서
전 다녀서 모르겠어요...
논제 4 없는줄알고 백지에다가 앞에서 새끼 2문제 대충비벼쓰고
나머지는 얼추 쓰긴햇는데 40점정도 되려나요??
저 다 비벼썼는데 맥시멈이 47임
하긴 제가 솔까 너무 대충쓰긴 했음 저번에 ㅇㅇ 바뻐서 좀
성적표받으셧나요??
아직 아직입니다 저희반 중에 제일 높은 점수가 47이라는 거에요 ㅇㅇ
2반이신가보네요 저도 2반인데
만나면 쑥스러우니까 모르고 지냅시다 ㅋㅋ''
수능만점이랑 친구셨던가요? ㅇㅅㅇ
하이퍼다니는데 옆에 미탐있는거 오늘암 ㄷㄷ 이과분들 쩌시네
전 근처 패x리 마트 다녀요 ㅋㅋㅋ 그래서 하이퍼 간판 잘 봄 ㅋㅋ
컥 저도 거기 하루에 세번은들르는듯 ㅋㅋㅋㅋ 서로 마주쳤을수도
그렇게 우리는 스쳐지나간 인연을 만들었습.... 응? 근데 시간대가 다를 수도 ㅇㅇ
저 요즘 1230에서 1300타임 ㅇㅇ 2배수 발표 전에는 1910에서 1940 ㅇㅇ
ㄷㄷㄷㄷㄷㄷㄷㄷ수사망이좁혀온다...
저도 그때쯤에 음료수사러 자주들르는데..
걍 맘편하게 신학기때 관악에서봐여..ㅋ
....응? 이런? ㅋㅋㅋ
미탐 문제 궁금하네요...풀어보고싶당..
수능만점이랑 중학교 같이 나왔읍니다 저는 이상한 학교 가고 걔도 이상한 학교 갔네요 ㅋㅋ
문자로 수능잘봤냐 이랬는데 틀리진 않음 이래씀 나쁜새1퀴
헐킈 역시 용자였어
걔 수학좀 잘함 ㅋㄷㅋㄷ 과학도 좀 잘함 ㅋㄷㅋㄷ 근데 논술 못한다고 개엄살 부림 절대 믿지마셈
알고 있음..............아까 멘붕당함......................
어디중임 저랑 같은중학교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의예보다 컴퓨터가 더 높네...
불논하라고 피카츄
91점 지린다... 흠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