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 선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909400
화학 선택 진짜 에반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승전"샤" 10 1
솔직히 오늘되기 전만 해도 이말은 어느정도 믿었음 요즘은 학벌이 그렇게까지 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909400
화학 선택 진짜 에반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기승전"샤" 10 1
솔직히 오늘되기 전만 해도 이말은 어느정도 믿었음 요즘은 학벌이 그렇게까지 큰...
ㅇㅇ ㄱㅊ음 요즘 화학 쉬워지는 추세라
뒷통수만 조심한다면..
대충 어떤 느낌이요??
제 사례긴한데 제가 현역 작년수능 2등급컷맞고 재수했는데 42점 3등급이 나왔거든요
6,9월 1등급이었는데도 통수맞은거기도하고 정말 열심히준비해갔는데도 결과가 안좋아서요
윗분말대로 갑자기 훅 낮아지기 쉬워요..저도현역때 1뜨다가 갑자기 4뜸 진짜갑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