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 2차 점수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88487
그 면접반영 빼고 480점 만점에 점수가 이렇게 똥으로 나오나요?
1차는 420점 만점 제대로 나온 거 같은데
480점만점인데 1차 점수만도 못하게 나왔네요 이뭐.. 반영비율이 다를 린 없고
원래 이런가요? 읭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학번제 과선배들 특징 6 1
"나도 학번제 별로 안좋아하는데....." "어쩔 수가 없어!어떡하냐...
그거 계산 어떻게 해요?메가스터디 서비스끝나니까 알수없네용 저두 건양대면접봐요!
그게무슨말이에요? 이해가잘안되서... 편차가 크다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