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dh1050 [294794] · MS 2009 · 쪽지

2012-01-08 12:20:19
조회수 806

강남대성 주간반 커트라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57849

제가 언수외 221인데(원점수는 88, 92, 100) 강대 주간반 무시험은 아예 뒷반도 안되나요? 홈페이지 가보니까 등급합 6이내로 성적순으로 뽑고 언어 10%, 수리 20% 가중치 적용한다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