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사라진 연대 의예근황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459895









그와중에 토의치좌 ㄷ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전 게시글에 덕코 모으기 힘들다고 찡찡댔는데 만코 기부 압도적 감사드립니다 ㅜㅜㅜ...
-
복권으로 덕코부자!!! 2 1
하고 싶는데 어케함?? 덕코 부자되고 싶음 —> 덕코복권을 광클몰빵함 —> 거지...
-
최종 환율: 9.00XDK/원 (0.60상승)
-
덕코 환율(20251228) 2 1
8.15XDK/원 (?0.09)
-
하 복권 중독성봐 0 0
내 덕코내놔
-
덕코 0 0
덕코는 어디에 쓰는 건가요?
-
수단방법 상관x
-
주고 받는거 말고 자연발생적(?)으로는 어떻게 생기나요...? 제가 아는 방법은...
-
한번 해보고 싶은데,, 듣보라 아무도 안오나,,
-
전자책 사면 덕코 줌? 2 0
사고싶은 레어가 생겼다...
-
덕코주십쇼ㅠㅠ 0 0
한소희 레어가 사고시퍼요ㅠㅠ
-
덕코주세요ㅠㅠㅠ 0 0
레어 사고싶어요ㅠㅠ덕코기부좀 해주세요ㅠㅠ
-
덕코드림!!) 에타 학번 나오고 재가입 되나요?? 0 0
어제 에타 무지성 신고테러 받고 정지먹었는데 지금 탈퇴하고 학번 나올때 쯤 재가입...
-
덕코게임 7 0
40분까지 제일 많이 보내신 분한테 원금 + 나머지 분들이 보낸 덕코의 반 드립니다~
-
안하겠습니다
-
선착순 1명에게 덕코 3000(전재산)을 드립니다!! 8 0
손 하세요
-
책 사면 덕코올라요? 4 0
20만이나 100만 넘으시는 분들은 어떻게 모은거에요?? 책말고도 다른 방법이 있나요?
-
연합모고 동아시아사 후기 남겨주시면 11 5
얼마 남지 않은 덕코지만,,, 드리겠습니당 해설지는 작업 중에 있습니다...! 이번...
-
200덕 뿐이지만... 부탁드립니다 중앙대 기출 문제인데요 외부 기압이 0.1...
-
새르비들을 위한 덕코 사용법 55 117
덕코가 많지만 어디다 쓸줄을 모르는 분들!! 어디다 쓰는지 알려드립니당 1. 복권...
-
복권 터졌다 ㅋㅋ 3 0
간절히 바라면 온 우주가 도와준다
-
근데 덕코 모으는 방법 뭐있나요? 13 0
나름 오래했는데 1만이 안넘던데 몇십만 단위로 있는거 어케한거임?
-
199일남았으니 열심히하려 가려구 탈퇴하려고하는데 접속도 안되도록 할 수 있나요?...
-
근데 덕코가 뭐예요? 1 1
뭐길래 얻으면 세상날아갈듯 좋아하는거예요?? 기부니만 조흔건가요? 아님 뭐가 있는건가요?
-
덕코가 많아졌는데 12 1
뿌릴까 쓸일도 거의없는데...ㅎ
-
덕코 0 0
로 뭐 할 수 있는거죠 ?
-
개발팀 나 덕코 좀!! 13 3
덕코 좀 줘...
-
덕코 처리 방법은? 9 0
옯 탈퇴하고 싶은데 덕코 우에 처리하누
-
근데ㄹㅇ 덕코 10만원씩 있는 사람은 뭐한거임? 6 0
오르비 한 2년 하면서 꾸쥰히 하루에 글 2개 정도씩 올리면 가능하려나
-
덕코로 뭐할수있음?? 0 0
궁ㅡ금
-
옯창분들은 덕코 하루에 7 0
얼마 버심?? 어제 2천덕코 삥뜯꼈는데 확인해보니 다시 800덕코 벌었네;; 뭐지;;
-
레어 가즈아ㅏㅏㅏ!
-
좀만더 좀만더! 0 0
레어좀 사게 해주세요
-
사고나서 지울게여 ㅠ 0 0
이제 얼마 안남았다 사고 지워야지
-
덕코 이제 200만 더모으면 0 0
아무도 모르겠지
-
예전에는 덕코인 채굴 이랬는데 0 0
댓글 계속 싸면서 근데 글쓰는기 더 이득인듯
-
흑우 0 0
블랙 말랑 카우
-
이 글 보임? 1 0
안보이겄지
-
흑우 0 0
덕덕

최저 왜사라진거지 궁굼부럽다
쟤도 참 생각짧네 안올리는게 신상에 좋을텐데
숭실대 644가 떠오름
그 설의 분?
안털릴 자신 있나보죠 ㅋ
그게 생각이 짧단거임
털릴수 있긴 하겠네
ㅁㅊ ㅋㅋㅋ
야발...
하..인생씨발
저 점수야 막 올려도 되는거고 ㅋㅋ 진짜라는 보장이...?
3 3 3식 평백 83.83% 2.00
이거면 정시로는 광명 중간정도
최저 왜없앰
적당히해야지진짜;
ㄹㅇ생기부가 어떤지도 모르면서
본인입으로 ㅈ반고라는데요?
그정도 수준 고등학교였으면 저정도로 절대 1등 못함
이래서 수시는 없애야함
기균 빼고는 모두 정시로
건동홍 떨어지고 설공가는
ㅈ같은 세상
앞으로 고신의 >>> 연의
씹ㅋㅋㅋㅋ 한국사로도 수시최저 떨어질애인데
하..
.. 알고보니 69평은 올1이라거나 그러면 좋겠다
어차피.. 만약 실력이 떨어지는 친구라면 유급때문에 졸업도 못할텐데요 뭐 ㅋㅋ
수능 잘치면 대학공부도 잘한다고 보장할수 있음??
아뇨
뭐 어느정도 비례할 수는 있지 않을까요?
저도 대학 안 가봐서 모름
평상시보다 수능을 아주 못봤을수도 잇지
아무리 못봐도 저성적이 연대의 라니
토목ㅇㅈㄹㅋㅋㅋ
역시 수갤
ㅈㄹ한다 아주 울학교도 그렇고
무슨 부정 저지른것도 아니고 정시러들 약올린것도 아니고 열심히 준비해서 있는 제도 이용했을 뿐인데 있는 욕 없는 욕 다 들어쳐먹네 ㅋㅋ 어차피 졸업 못한다는 저주는 진짜 무슨 일이지 내 전 학교에서는 정시 망치고 논술로 들어온 형이 과탑됐는데
엥 연의 수시로 붙을정도면 자사고급 전교권 아님?
지방 일반고라잖슴
고의는 저럴 일이 없음
지방 일반고도 내신높은애들 저정도 수능받는거 흔하지 않습니다.
수능폭망수준이 연의가기엔 너무 심각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