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출서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42280
그냥 일반계고 졸업했고, 사범대인데 특별히 제출할 거 없나요??
뭐뭐 확인해봐야되나요??? 입시 요강 읽어봐두 잘 이해가 안 되서..ㅠ
답변 부탁드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42280
그냥 일반계고 졸업했고, 사범대인데 특별히 제출할 거 없나요??
뭐뭐 확인해봐야되나요??? 입시 요강 읽어봐두 잘 이해가 안 되서..ㅠ
답변 부탁드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