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수학이 88인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422353
메가에성 백분위 94로 뜨고 진학에서는 92로 뜨는데 어디가 더 정확한거에요?
그리고 이제 등급컷변동 될 일은 없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422353
메가에성 백분위 94로 뜨고 진학에서는 92로 뜨는데 어디가 더 정확한거에요?
그리고 이제 등급컷변동 될 일은 없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93으로 봅시다 ㅋㅋㅋ 맘편하게. 근데 2컷 84라는걸로 봐선 93이 제일 현실적이지 않을까요
ㅋㅋ 한양대 낮은과 지원 가능하던데 이러면 광운대 전자공 다니는게 낫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무휴학반수이기도 하고
한양대 낮은과면 중시 좋은과 가지 않나요? ㅎㅎ 영어 많이 봐서 안되나
근데 아직 성적표나온 것도 아니고 ㅋㅋ 가채점보다 더 잘 나올 수도 있으니.. 기말고사 공부하러 가야겠네요 ㅋㅋ
오우 님
저랑 선택과목도 똑같으시고 점수도 거의 똑같아요... ㄷ 님 게시물 봤는데 저는
원점수 94 88 1 45 42 인데 저랑 비슷한 고민이신거 같네요
우리 같이 원하는 대학가죠! 성적표 나오면 가채점한것보다 더 잘나오면 좋겠네요ㅎㅎ (그럴리는 없다는게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