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고반수 질문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413795
등록금 내면서 반수해야되는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413795
등록금 내면서 반수해야되는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네 한학기 등록금내고 그냥 수능치는겁니다 . 학교 안다니면서 근데 전적기록은 남아서 학교마다 다르겠지만 재입학 가능하게 남겨두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