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재수 조졌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388597
문과
국90 수80 영2등급 생윤47 사문50 이라는데
대충 2 2 2 2 1 같음
논술 어디 이상은 다 보내면 됩니까 문잘알 분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