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엔돌핀 [311622] · MS 2009 · 쪽지

2010-11-19 02:31:14
조회수 601

빵구궁금한데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276



 이번입시를 떠나서 그냥 궁금한건데요

빵꾸났다하면 얼마나 떨어진건가요 일반적으로요
 막 원래는 가령 언수외 290이였는데 270이렇게까진 아닐거아녜요 ^^'''
 궁금해여~

아글고 감스님보시면 대답해주세요~

인문들어가서 학점관리 잘하면 응통으로도 보내줘요??
잘몰라서여..ㅠㅠ

감사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손범수 · 319765 · 10/11/19 04:27 · MS 2009

    290에서 270 떨어진경우도 있긴 있어요... 제작년 고경 고자전이나(3%가까이)
    06년이었나 연경... 4%대빵꾸.. 입시는 예측불가능하죠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