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구궁금한데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276

이번입시를 떠나서 그냥 궁금한건데요
빵꾸났다하면 얼마나 떨어진건가요 일반적으로요
막 원래는 가령 언수외 290이였는데 270이렇게까진 아닐거아녜요 ^^'''
궁금해여~
아글고 감스님보시면 대답해주세요~
인문들어가서 학점관리 잘하면 응통으로도 보내줘요??
잘몰라서여..ㅠㅠ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남대 전기공학과 0 0
혹시 여기 영남대 전기공학과 19학번 있을까요?
290에서 270 떨어진경우도 있긴 있어요... 제작년 고경 고자전이나(3%가까이)
06년이었나 연경... 4%대빵꾸.. 입시는 예측불가능하죠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