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키에 대해서 질문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25703
인터넷 둘러다니다 보면 남자를 키별로 분류해 놓은 글이 있더라구요?
뭐 재미삼아 만든거겠습니다마는 보니까 키 190~193 ?은 아무리 비율이 좋고 얼굴이 잘생겨도
부담스럽게 느낀다는데 사실인가요?
얼굴도 평범하고 비율도 그닥이라 오직 키큰 것만 믿고 살고 있었는데 이 글 보고는 급 위축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바보였군 1 2
오늘 하루종일 수열의 극한에서 이해 안되는 부분이 있었는데 오르비에 질문하려고...
님 까는건 아닌데 180훌쩍 넘는 사람들중에 오직 키 하나 믿고 우월감에 빠진 사람들 가끔 있던데 x나 꼴불견임
190은 좀 심하죠 ㅋ 186까지가 적정이라고 생각해요
이럴수가 ㅋㅋ 전 제 주위에 키 큰놈들이 워낙 많아서 괜찮은 정돈 줄 알았음 ㅋ
1~9반 총 279명 중에 31명이 180이 넘음ㅋㅋ 이상한 학교임
글쎄요 ㅎㅎ 보통 180이면 상위 10%인데 28명이 180이상이어야 하는데 31명이면 그렇게 이상한 정도는 아닌듯..
180이 10%구나.. 그럼 190이상인 인간들도 꽤 있을테니 난 정상인!!!
하지만 표준정규분포표는 끝자락으로 갈수록 급속도로 줄게 되느...
저는 반에 27명중 10명이 180이상이예요 ㅋㅋ
헐 고3 반이에요?
네 일반고 고3반... 딴 반에 비해선 많은 편이긴 해요 ㅋ
27명 중 10명.. ㄷㄷㄷ
근데 실제로 186과 190이 차이가 많이 나나요? 4cm면 별거 아닌 것 같은데
4cm면 멀리봤을떄 차이좀나는것같은데
176과 180 을 생각 ㄱㄱ
에이 ,, ㅋㅋ 이건 솔직히 에바임 ... 체고 중에서도 농구부가 아닌이상 불가능 ㅋㅋ
아마 님이 178~9를 모두 180이상이라고 생각(or착각) 하신듯 ㅋㅋ
학교 체력검사한걸로 직접 세봤습니다
그리고 알지도 못하면서 사람 바보만드시네요 ^^
이건 깔창 빨 ㅋ
학교에 깔창깔고 오는 고딩이 어딨습니까. 어차피 체육시간에 죄다 뽀록날건데 ㅋ
있어요 ㅋㅋ 꽤잇는디 170초중반애들 많이낌
190정도면 ㄷㄷㄷ한데....ㄷㄷㄷ;;;;;;;;;
결국은 얼굴 ㅋㅋ
그리고 키도 너무 크면 부담 ㅋㅋ 징그럽다고 하는 여자애도 봤음
케바케임
작아도 여친 잘만사귀는사람도 많고
커도 모태솔로도 많고 ㅋㅋ
남자 키는 솔직히 185정도가 맥시멈 아닌가요 ㅋ 비율상으로도 그렇고
넘어가면 레알, 트롤족 되는거 같은데 ㅎㅎ 차라리 몸을 엄청 키우셔서
간지쪽으로 가세요. 안그럼 그냥 트롤...
도경이가 좋아하겠네용 ㅎ
솔직히 185넘어가면 좀 이상해보임
내가 180안되서하는소리가 절대 아님니다 ㅜㅜ
과유불급
저 183~84왓다갓다 하는데 딱 86만됫음좋겟음 현실은멈춤 ㅅㅂ
보통보면 186이 진리인듯
그리고 190도 잘생기고비율 괜찮으믄 간지터는데 ㅋㅋ(이광수가튼애덜) 근데 못생기면 키작고못생긴거보다 더안좋은듯 무서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