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06/ 29 가형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252671
이 문제 ab 중간쪼개기 말고는 못 풀어요?? O로 쪼개니까
m은 나오는데
op 어케할지 감도 안잡히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252671
이 문제 ab 중간쪼개기 말고는 못 풀어요?? O로 쪼개니까
m은 나오는데
op 어케할지 감도 안잡히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뭐야 ㅈㄴ 병신같이 올라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