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리가 떠들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24115
아무도 뭐라고 안하던데
왜 저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 글에 Goat이라는 댓글이 달리는 일은 없었다... 봉소와의 사투에 모든 힘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24115
아무도 뭐라고 안하던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이 글에 Goat이라는 댓글이 달리는 일은 없었다... 봉소와의 사투에 모든 힘을...
파오리는 뭐라하면 더 어그로 남발하니까
전투드립족 자극해서 얻는게 없습셉습
뭐임마 ㅡㅡ
파오리는 내비두는게 예후가 더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