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녀의 컴백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22654
이럴수가 기항 1차 합격했어영...ㅋㅋㅋ
불논해야겠네.. 사실 제 점수로 1배수는 커녕 1.5배수에라도 들지 몰겠어서요...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00세 시대라는데.. 1 0
50되기전에 치킨치킨하면 어쩌란거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22654
이럴수가 기항 1차 합격했어영...ㅋㅋㅋ
불논해야겠네.. 사실 제 점수로 1배수는 커녕 1.5배수에라도 들지 몰겠어서요...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100세 시대라는데.. 1 0
50되기전에 치킨치킨하면 어쩌란거야..
꼭 합격하셔서 설공 아이돌되세요!!!!
님 가면 여신됨 ㅊㅊㅊㅊ
ㅜㅜ 불논해야 하는데 현실은 잉여짓의 연속..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