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붕당 [906124] · MS 2019 · 쪽지

2019-11-05 18:51:08
조회수 573

국어,,,,,,막판 ㅜㅜ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225438

수특 문학이랑 기출만 보고있어요... 더 봐야할거 있을까요 추천 좀 해주세여ㅠㅡㅠ 헝헝헝 킇

아 그리고 차분히 천천히 화작문 풀면 25분 걸리고 틀리는거 한개?,,정도고 빠르게 풀면 20분인데  2-3개 틀려요 ㅠㅠㅠ 문학은 27분정도 걸리고 나머지 비문학 30분 정도 남는데 너무 팍팍하다고 느껴져요 ㅠㅠㅠ 화작문을 좀 더 정확하게 시간을 줄이는 방법 없을까요...?? 고수님들 알려주세여 ㅎ_ㅎ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옷디귿기역 · 886739 · 19/11/05 18:53 · MS 2019

    그냥 양치기 하면 되지않을까요 지금 시기엔

  • 붕당 · 906124 · 19/11/05 18:55 · MS 2019

    양치기가 뭐에여

  • 수능갤러리 · 825049 · 19/11/05 18:53 · MS 2018

    문학 너무 오래걸려요 연계공부랑 기출해서 선지 변별속도 늘리세요 반사적으로 판별하게

  • 붕당 · 906124 · 19/11/05 18:55 · MS 2019

    ㅜㅜㅜ 헝헝 저렇게 풀면 문학 다 맞고 파파팍!하면 2개 정도 틀리는거같아요 변별속도 어떻게 늘리나요

  • 수능갤러리 · 825049 · 19/11/05 18:57 · MS 2018

    무조건 기출 빈출 선지의 판단기준이 이미 머릿속에 있어야해요 바로바로 나오게

  • 붕당 · 906124 · 19/11/05 18:58 · MS 2019

    헉 먼가 멋지네요.. 노력해볼게용 흐 ㅎㅎㅎ

  • 나형지투러 · 908191 · 19/11/05 19:00 · MS 2019

    화작은 어차피 지문으로 돌아가서 내용일치 시키면서 풀어야한다고 생각해요. 한 번에 모든 정보를 기억할 수는 없으니까요. 저 같은 경우엔 오늘 이감 화작 3지문 8분 걸렸는데, 처음 읽을때 지문을 스캔하듯 빠르게 읽어서 대강의 구조만 파악해놓고, 문제 풀 때는 구조에 맞춰서 왔다갔다하면서 풀면 어지간히 맞더라구요.

  • 붕당 · 906124 · 19/11/05 19:01 · MS 2019

    8분...헝 전 12분정도 걸려요ㅜㅠㅠㅜㅠㅇ랴ㅓㅠㅝㅇ품다펌ㄷ래;ㅓㅑㅍㅁ대ㅓㅍ;ㅁㅍ으ㅏㅋ;ㄹ 하 ..

  • Cute Slave II >_< · 900837 · 19/11/05 19:01 · MS 2019

    화작문 2점 =비문학 2점=문학 2점
    지금 이 시기에 노릴수 있는건 화작문에서 25분을 쓰더라도 다 맞추시고 문학 연계체감으로 시간 단축노리시는게 가장 현실적으로 보입니다

  • 붕당 · 906124 · 19/11/05 19:02 · MS 2019

    우와 ㅠㅠㅠ친절하게 얘기햐주셔서 감사합니다 문학 책 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