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실수 줄이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204120
성적 나올 거 같은데 이제 그냥 실수 아니라 실력인듯
실모 하나 풀때마다 그렇게 나가는거 보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204120
성적 나올 거 같은데 이제 그냥 실수 아니라 실력인듯
실모 하나 풀때마다 그렇게 나가는거 보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실수임 수능에선 안할꺼임
저도 지1만 어케 잡으면 서울로 갈꺼 같은데
전 지방도 괜찮은데 아 ㅋㅋ
지방은 1학기 다녀보니 좀 그래용
ㅣㅣㅣㅣㅣ
ㄴㅇ0ㅇㄱ -> ㄴㅇ0ㅇㄱ
담당일찐인가
의대목표?
예
가치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