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오빠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16758
강원도 홍천 모부대에서 근무중인데..(지금은 모르겠음..제가 병원에서 잉여병력 이었던 시절..)
단지 동생이 설리라는 이유만으로 군생활 꿀빤다던뎈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16758
강원도 홍천 모부대에서 근무중인데..(지금은 모르겠음..제가 병원에서 잉여병력 이었던 시절..)
단지 동생이 설리라는 이유만으로 군생활 꿀빤다던뎈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ㅋㅋㅋㅋ들어씀ㅋㅋㅋ
ㅋㅋㅋ
그러나 설리는 면회를 오지 안코..
왜 우리학교에선 씨엘만 보이는가
난 그래도 은빈이 많이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