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두살 차이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15210
연상연하도 아님ㅋㅋ
걍 친구..
한 4살 이상은 차이나야지
뭔가 좀 또래들과 사고방식이 다르다는 느낌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15210
연상연하도 아님ㅋㅋ
걍 친구..
한 4살 이상은 차이나야지
뭔가 좀 또래들과 사고방식이 다르다는 느낌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어렸을때 한두살은 되게 커보였는데ㅠ
요새는 그냥 친구되는거졍ㅋ
홍팍에서(아니 정확힌 불펜) 어제부터 2일간 빠른년생갖고 싸우던데(족보꼬인다고)
그게 뭐 어때섴ㅋㅋㅋㅋ
ㅋㅋ여기도 개족보 있는데ㅋㅋ88인데 형이야ㅋㅋ
뭐 근데 사회적 관습으로 인정해주는건 그냥 인정해주는것도 나쁘지 않은듯ㅋㅋㅋㅋㅋ걔가 그거갖고 뭐 자기 위엄 내세우는것도 아니자넠ㅋㅋㅋㅋ
그건 그렇지ㅋㅋ어제 일박이일에서도 개족보 나와서 웃겼는데ㅋㅋ
솔직히 이제 어릴때부터(하다못해 20대 초반정도?)알던 사이 아니면 나이 좀 더 먹으면 위아래 한살정도는 그냥 친구뻘 될거같은데 ㅋㅋㅋ
자 이제 라그나님은 리스지님한테 호칭을 놓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