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rebellian [389172] · MS 2011 · 쪽지

2012-01-01 20:59:18
조회수 734

재수관련질문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511650

이번에 재수를 결심한 고3입니다

하지만 부모님은 현역으로 가는걸 계속 권하셔서 결국 가나다군 3상향 했습니다
근데 대부분의 재수학원은 1월 중순쯤에 정규반을 모집한다고 하더군요
정시는 대부분 2월 초중순 쯤에 발표가 나는데 그럼 재수학원은 못가는 건가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toktok1215 · 391899 · 12/01/01 21:13 · MS 2011

    2월개강이정규반입니다 ㄷ

  • yoonsungdl · 360824 · 12/01/01 21:27 · MS 2010

    저도 2월이 개강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설령 1월 중순이 발표라고 하더라도 일단 학원을 등록하고 대학이 됬다하여 나가겠다고 하면 환불해줍니다

  • 대스타J · 323904 · 12/01/01 21:34

    등록하시구 대학가야겟다 싶으면 학원에서 환불해줘요
    음 재수하실거면 강청추천드려요.. 나름 성공한케이스라 많이 알려드리고 싶네요

  • rebellian · 389172 · 12/01/01 22:40 · MS 2011

    강남청솔 말씀하시는 거죠? 혹시 강남청솔이면 기숙학원 비용이 어느정도 인지 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