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화생공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98172
우선컷이 지금334.몇이던데
이거추합까지하면 어디까지 내려올까요?
내신까면 330.1정도되는데 4점씩이나 내려오기도 하나요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발점이랑 수분감step0까지 했는데 미출제요소 다루니깐 뉴런하는게 버거워서 그런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98172
우선컷이 지금334.몇이던데
이거추합까지하면 어디까지 내려올까요?
내신까면 330.1정도되는데 4점씩이나 내려오기도 하나요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시발점이랑 수분감step0까지 했는데 미출제요소 다루니깐 뉴런하는게 버거워서 그런데...
2027 수능
D - 149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