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그로밋 [296452] · MS 2009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97988
329.3 우선 불합 ㅜㅜ 우선 합이신분들 점수 어떻게 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양민인데 ㅠ 양민학살이네요 원래 이렇게 우선컷은 높나;;
329.69..우선합인데 ㅜㅜ제가아마컷일듯....암튼일반잘되실거에요홧팅!!
혹시 나군붙으시면 빠지시는거에요? 저는 328.785인뎅.. 일반은 사람도 적으니까.. 제가 붙을수 잇을지 걱정이네요ㅠ
킁 글쿤요 ㅜ 우선 축하드려요~
시생 326.95인데 추합이라도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양민인데 ㅠ 양민학살이네요
원래 이렇게 우선컷은 높나;;
329.69..우선합인데 ㅜㅜ제가아마컷일듯....암튼일반잘되실거에요홧팅!!
혹시 나군붙으시면 빠지시는거에요?
저는 328.785인뎅.. 일반은 사람도 적으니까.. 제가 붙을수 잇을지 걱정이네요ㅠ
킁 글쿤요 ㅜ 우선 축하드려요~
시생 326.95인데 추합이라도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