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준비 질문이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97729
지금은 슬슬 기출위주로 하다가 1차발표나고 학원가서 빡세개 해도되나요?? 식산 써서 논술에선 그리 치열하지않을거 같은데 그리고학원등록 지금 안하몀 자리없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97729
지금은 슬슬 기출위주로 하다가 1차발표나고 학원가서 빡세개 해도되나요?? 식산 써서 논술에선 그리 치열하지않을거 같은데 그리고학원등록 지금 안하몀 자리없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식산 서울대식점수랑 내신점수 어떻게 되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