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너구리는 집돌이 [847182] · MS 2018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963842
삭제된 내용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아 님 안되요 ㅜㅜ 가지마세요
형..고생했어인싸생활 몸좀 아껴가면서 하구
얼른 나으세요 아프시지 말고요 ㅠ...
쌍사러로 도움 정말 많이받았어요! 진짜진짜 감사했습니다 :)
올려주신 고퀄 자료들 덕분에 열심히 쌍사 공부중입니다 저를 비롯한 많은 분들께 큰 도움이 되신만큼 하루빨리 쾌차하시길 기도할게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번수능 꼭 좋은 결과 얻겠습니다!!
네 부탁드려요,, 죄송....... ㅠㅠㅠㅠㅠㅠ
너굴님 뽜이팅!!!
님아근데 국공합작이 먼저임? 중일전쟁 발발이 먼저임?시안ㅡ국공ㅡ중일 이렇게 맞나요?
시안사건(1936) - 루거우차오(중일전쟁발발)(1937.7) - 제2차 국공합작(1937.9) - 난징대학살(1937.12~1938) 이욥!!
오 감사합니다 ㅎ.ㅎ 근데 난징대학살이 좀 궁금한게 사람을 10만명에서 그이상 죽였다고 하던데 죽게될 사람들은 저항도 안하고 죽은건가여? 아그리고 난징은 일본패망 직전까지도 회복 못해요? 거의다 그럼 일본이 장악한건가요?
이미 일본군의 총공세로 난징이 군사적으로 무력화 되었습니다. 그래서 몇십만에 달하는 사람들이 모두 민간인과 패잔병인거에요
민간인이라도 싸울수있지않나요? 임진왜란때도 괭이들고 싸웠다고들 하고..
산발적으로 반항 정도야 할 수는 있죠. 근데 임란때는 대부분이 냉병기로 싸우던 시절이고 난징때는 기관총 몰고 들어오는데 거기에 뭐.. 맞서 싸워봤자.. 네... 뭐...
자료 정말 잘쓰고있습니다!!! 연계정리 확실히하고 오개념도 잡았어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쾌유하세요!!
아니 너구리라길래 롤드컵 얘긴줄 알았자너 ㅋㅋ
힘내세요
그동안 자료 감사했습니다~!
건강부터 챙기시길 너강준 화이팅
아프지마세요..!ㅠ화이팅!!!
너구리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너구리님 자료보면서 공부했어요 ㅠㅜ여태 감사했습니당
강준이형 ㅠㅠ 가지마 ㅠㅠ
아 진짜 고마웠어요 님 ㅠㅠㅠ님 덕에 동사 공부하는 재미도 생겨서 정말 감사하단 말 드리고 싶었어요건강 잘 챙기시고 꼭 다시 만나요 ㅜㅜ
고생 많으셨습니다.
ebs 헷갈리는 선지들 형광펜 칠해서 연표에 책속책으로 붙여놓고 매일 읽고있어요!! 자료 넘 좋은데ㅠㅠㅠㅠㅠ 쾌차하세요
ㄷㄱ아 고생했어ㅋㅋ예과 진짜 알차게 보냈네
노베이스에서 26수능 국어 1등급까지!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수시정시 모두챙기는.챙겨본! 선생님
현역 정시 연대생 국어/영어/과학 과외합니다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2027 수능 D - 143
아 님 안되요 ㅜㅜ 가지마세요

형님 푹 쉬고 오십시오. 응원합니다.형..고생했어
인싸생활 몸좀 아껴가면서 하구

역시........얼른 나으세요 아프시지 말고요 ㅠ...

힘내세용ㅠ쌍사러로 도움 정말 많이받았어요! 진짜진짜 감사했습니다 :)
올려주신 고퀄 자료들 덕분에 열심히 쌍사 공부중입니다 저를 비롯한 많은 분들께 큰 도움이 되신만큼 하루빨리 쾌차하시길 기도할게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번수능 꼭 좋은 결과 얻겠습니다!!

넉울쨩 아프지 마요
너굴쟝 아예가는건 아니게찌?!ㅠㅠ
해설지 배포점 그냥 제가할가여네 부탁드려요,, 죄송....... ㅠㅠㅠㅠㅠㅠ

감사했어용
구리구리 수고했어요 항상 고마웠어요!!너굴님 뽜이팅!!!
님아근데 국공합작이 먼저임? 중일전쟁 발발이 먼저임?
시안ㅡ국공ㅡ중일 이렇게 맞나요?
시안사건(1936) - 루거우차오(중일전쟁발발)(1937.7) - 제2차 국공합작(1937.9) - 난징대학살(1937.12~1938) 이욥!!
오 감사합니다 ㅎ.ㅎ 근데 난징대학살이 좀 궁금한게 사람을 10만명에서 그이상 죽였다고 하던데 죽게될 사람들은 저항도 안하고 죽은건가여? 아그리고 난징은 일본패망 직전까지도 회복 못해요? 거의다 그럼 일본이 장악한건가요?
이미 일본군의 총공세로 난징이 군사적으로 무력화 되었습니다. 그래서 몇십만에 달하는 사람들이 모두 민간인과 패잔병인거에요
민간인이라도 싸울수있지않나요? 임진왜란때도 괭이들고 싸웠다고들 하고..
산발적으로 반항 정도야 할 수는 있죠. 근데 임란때는 대부분이 냉병기로 싸우던 시절이고 난징때는 기관총 몰고 들어오는데 거기에 뭐.. 맞서 싸워봤자.. 네... 뭐...
자료 정말 잘쓰고있습니다!!! 연계정리 확실히하고 오개념도 잡았어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쾌유하세요!!
아니 너구리라길래 롤드컵 얘긴줄 알았자너 ㅋㅋ

아까 제이스 잘 봤습니다힘내세요

살펴가세요그동안 자료 감사했습니다~!
건강부터 챙기시길 너강준 화이팅
아프지마세요..!ㅠ화이팅!!!
너구리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너구리님 자료보면서 공부했어요 ㅠㅜ여태 감사했습니당
강준이형 ㅠㅠ 가지마 ㅠㅠ
아 진짜 고마웠어요 님 ㅠㅠㅠ
님 덕에 동사 공부하는 재미도 생겨서 정말 감사하단 말 드리고 싶었어요
건강 잘 챙기시고 꼭 다시 만나요 ㅜㅜ
고생 많으셨습니다.
ebs 헷갈리는 선지들 형광펜 칠해서 연표에 책속책으로 붙여놓고 매일 읽고있어요!! 자료 넘 좋은데ㅠㅠㅠㅠㅠ 쾌차하세요
ㄷㄱ아 고생했어ㅋㅋ예과 진짜 알차게 보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