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리트 [318411] · MS 2009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90866
오후6시넘으면 그날은 걍 안기다려도 되는거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고대의 신데렐라설을 모르시군요 ....
그게뭔가요
12시가 되면은 갑툭튀
아 요런말들은 누가 만든느건지 ㅋㅋㅋ 왜케웃기지...
네 0시부터 18시까지만 보면 됩니다 ㅋㅋ
저번에 자러 갔을 때 고대가 11시에 냈을걸요 =_=...
리얼? 한시도 긴장을 안빨고 있으면 안되겠네요ㅡㅡ..
고대 수시발표 밤12시에했음 올해
아 12시였군요.. 후후후ㅜ.... 낼 거면 좀 근무시간에 내던가..
고대는 방심 불가 ㅠㅠ
그땐자려고누웠다가테러당했더랬죠
변태아냐 진짜 ㅡㅡ
아 올밤 12시 기다려볼까? 우선선발 ㅎㅎㅎ
올해 변동 계획 없데요 ㅋㅋㅋ 고려대 홈피에서 답변나옴
그거 그냥 다 그렇게 말해요 ㅋ
밤중에 호랑이 습격사건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고대의 신데렐라설을 모르시군요 ....
그게뭔가요
12시가 되면은 갑툭튀
아 요런말들은 누가 만든느건지 ㅋㅋㅋ 왜케웃기지...
네 0시부터 18시까지만 보면 됩니다 ㅋㅋ
저번에 자러 갔을 때 고대가 11시에 냈을걸요 =_=...
리얼? 한시도 긴장을 안빨고 있으면 안되겠네요ㅡㅡ..
고대 수시발표 밤12시에했음 올해
아 12시였군요.. 후후후ㅜ.... 낼 거면 좀 근무시간에 내던가..
고대는 방심 불가 ㅠㅠ
그땐자려고누웠다가테러당했더랬죠
변태아냐 진짜 ㅡㅡ
아 올밤 12시 기다려볼까?
우선선발 ㅎㅎㅎ
올해 변동 계획 없데요 ㅋㅋㅋ 고려대 홈피에서 답변나옴
그거 그냥 다 그렇게 말해요 ㅋ
밤중에 호랑이 습격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