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8:1 이면 어느정도에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85402
중대나군 유럽문화 ㅋㅋ
아까 10시엔 2:1이라 조마조마했는데
엄청올라가네요 ㅋㅋ
다 허수였으면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85402
중대나군 유럽문화 ㅋㅋ
아까 10시엔 2:1이라 조마조마했는데
엄청올라가네요 ㅋㅋ
다 허수였으면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제 기억상으로 초기엔 아시아문화학부 널널했는데 막판에 스나들이 눈치작전하다가 거긴 막판에 몰린거같구요
유럽문화학부는 그래도 초기에 어느정도 과열느낌이 있어서 스나들이 좀 피해간듯 하네요
대부분 학교보고 가는 인문계열에서 단순히 경쟁률만 놓고 봤을때 원서질은 그래도 성공하신거같네요
그래도 경쟁률만으로 컷트라인을 예측하는건 무리가있죠~
안심이네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