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성한이 폭발일 듯 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75398
서울대 연대 고대 다...ㅡ...ㅡ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75398
서울대 연대 고대 다...ㅡ...ㅡ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글게말이죠
안되는데 ㅠ
전 연대가 꽤나 폭일듯함ㅋㅋ 추가로 한공도 ㅋ
서강대학교 아직 안 나왔고
성균관대학교는 좀 전에 끝났고
한양대는 이미 나왔고,,,
한양대 경쟁률 쩔던데 ㅋㅋㅋㅋ 왠만한 공대는 죄다 경쟁률이 7이 넘어가더라구요
나군은 그렇지만 특성상 높은건아닌거같네요 가군은 연대와 경쟁률이 비슷하던데요?
그러면 다 어디로 갔나요? 궁금...더 다른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