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fait결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70224
60%이상이면 대부분 합격했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간사 1차시험 컷 0 0
이과 여자 242인데 합격가능할까요?ㅠㅠ 보통 어느정도인가요...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70224
60%이상이면 대부분 합격했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국간사 1차시험 컷 0 0
이과 여자 242인데 합격가능할까요?ㅠㅠ 보통 어느정도인가요...ㅠ
이과 기준으로요..
제일 폭발한게 62% 치대였지만, 올해엔 이를 감안해서 컷을 좀 더 기준보다 후하게 잡는다 했으니 작년하고 비교하면 ㅈ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