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치단치단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67742
제가 연대식은 334.935정도 나오고요..경희대식은 683.650정도 나오고요 단대는 제가 삼성역에서 대학박람회갔을때 계산해 주신 점수가 967정도 나오거든요?? 근데 그분말이 작년 전체 합격자 평균이 967이더라군요...표점을 작년하고 똑같다고 봤을떄 50퍼 정도자나요 제 점수가..근데 이번엔 표점이 전체적으로 줄었으니깐 967이 안나올꺼 아닌가요???그러면 전 합격은 무리순가요??? 그분이 도망가지 말랬는데......다들 왠만하면 점수가 970이 넘으니...........머 어떻게 해야할지..........그리고 지금 단치가 나군이 경쟁률이 다군보다 훨씬 낮은데 왜그런가요????그럼 다군이 컷이 높아질까요????아 찌발나게 궁금해요..........전 다군에 쓸라고 하는데 어찌 봅니까???고수님들의 조언 부탁......참고로.....원서를 한두번써본사람이 아닙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우석대학교 한의예과 21학번 신입생을 찾습니다!!!♡ 0 0
우석대학교 한의예과에 입학하게 될 21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우석대학교...
-
우석대학교 한의예과 21학번 신입생을 찾습니다!! 0 0
우석대학교 한의예과에 입학하게 될 21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우석대학교...
fait 기준으로 0.9%근방 이네요
작년 합격자 평균으로 보는 건 좀 아니죠
그리고 전형상
올해 점수가 더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작년 기준이면 모르겠는데 올해는 분할 모집도 있어서 작년처럼 뚤릴..확률은 없다고 전 생각하네요 0.9%이면....작년보다 오른다면 될지 안될지는..모르겠네요
아..그럼 안되겟다는 말이군요....네......알겠습니다..........그냥 연대나 갈게요..................아....................한개만 더 맞았어도.................
아뇨 절대 불가,안된다는건 아니에요..ㅠ
저는 진짜로 몰라서 모르겠다고쓴거에요..
작년기준이면 합격이 맞으신데
올해는 분할모집이라는 변수때문에.....
0.9퍼가 아니라
0.8퍼 근방일 거 같네요..
잘못써서 죄송하네요..
열심히 알아봐 주셔서 감사해요~ㅋ
단대 수리 깡패인게 수리 4점 더맞으면 점수가 8~9점 오름ㅋㅋ
써볼만한거같은데 다른군안정인거있으면
제가 연대화생공 썻거든요 가군에... 이정도면 안정이라고 해서... 나다군은 질러볼라고욬ㅋ
올해 분할모집으로 정말 변수가 많네요....
스나이핑으로 쓰시겠다면 다른군에 안정을 넣고 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334.935면 연대 화생공 안정이겠요???
335면 화생공 아니고 연원의 점수 아닌가요???
연원의라니..진작말씀해주시짘ㅋㅋㅋ 그냥 별로 의대는 끌리지가 않아서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