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에 대해..... 답변 please !!!!!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6752
수시에 대해 아는게 거의 없어요 ㅠㅠ
재수까지 수능에만 all in 하다가
수능날 폭풍을 맞아서.......(수능샤프+ 같은교실 또라이들)
다시 한번 대입을 준비하게 됬는데.... 수능에만 올인하는건 위험부담이 너무커서........
6,7월까지는 수시 스펙을 쌓으려고 합니다.
한자급수 준1급 or 2급, 국어능력인증시험 3급, 텝스&토익 고득점, 한국사능력검정시험 1급 or 2급
이정도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내신은 어차피 비교내신이니 패스하고....
저 정도 되면 연고대 수시전형에 도전해볼만 한가요 ??
비교내신 적용되는 n수생들에게 불리한점이 많나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병호/정병훈T] 2018학년도 6월 평가원 수학 가형 30번 해설 0 4
EBS 수능특강 변형문제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6평 가형 21번 해설은 여기를 누르세요
-
[정병호/정병훈T] 2018학년도 6평 수학 가형 21번 해설 0 5
2018학년도 6월 평가원 모의고사 해설 21번.pdf 이 문제의 교훈은 극한값...
수능 최저기준 만족할 정도는 충분히 됩니다.....
잘은 모르고.. 고대 서강대가 논술 많이 보는것은 알아요
연대 졸업이후 취득스펙 반영안함설 있어요 확실히 찾아보고 행동하시길
비교내신이면 3수이상인가요?
재수까지만 수시지원가능한거 아닌가;; 암튼 나중에 허탈한일 없게 확실히 찾아보시고 입학처에 문의도 해보시길 권합니다
걍 논술이죠
음...무슨 전형을 노리시는거죠?
설대는 웬만하면 재수생 안뽑는듯
서울대는 내년부터 3수생이상도 뽑는다고 하구요.........
특기자전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역때 서울대특기자1차합
재수때 서울대특기자1차도 불합이더군요
서울대는 현역메리트가 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