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식 이과 970인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64072
나군에 고신대의대 생각하다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명언 배경화면 의뢰작(4) ★데이터 주의★ 29 29
요즘 운동에 빠져있다 보니 의뢰가 점점 밀리고 있네요;; 댓글과 좋아요 수도 점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64072
나군에 고신대의대 생각하다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명언 배경화면 의뢰작(4) ★데이터 주의★ 29 29
요즘 운동에 빠져있다 보니 의뢰가 점점 밀리고 있네요;; 댓글과 좋아요 수도 점점...
만약 나군970이면.. 그냥 원하는과넣으시면되요 ㅋㅋㅋ
나군이요 ㅋㅋ가군엔 연대로 했어요
가군 970이면 폭발하지않으면 그래도 합격은하실거에요
가군 될것임. 나군은 융전으로 지원해 놓으세요. 다군 고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