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이과나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60046
원서 쓰기 혼동스럽네요
입시기관마다 차이가 잇어서
한양대 점수로 나군에 955.39인데
기공, 전전, 신소재 추합으로 가겟지만 안전하다고 할정도인가요??
화생공이나 특성화 학과는 어느정도인지
가군에 연공을 질러볼거 같아서
추합으로 가더라도 막판까지 기다리는 라인이면
불안해서 성대쓸가해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화공을 원하시면 한양가군으로 화공 지원하심이......연공 하위과보다야 좋은선택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