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친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54269
외국어4등급이라 고대는 못쓰고 연대 쓴다는데 변환점수가 328이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열받게하는 영화 오랜만에보네.. 12 0
더 폰 보지마세요. 이런 개 ㅅㅂ 이걸 영화라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54269
외국어4등급이라 고대는 못쓰고 연대 쓴다는데 변환점수가 328이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 열받게하는 영화 오랜만에보네.. 12 0
더 폰 보지마세요. 이런 개 ㅅㅂ 이걸 영화라고...
물리는 모르겠지만 화학과는 되지 않을까요?
배치표보면 다 될거 같은데 물리는 물덕들이 어떻게 나올지 몰라서 모르겠네요 ㅋ
아..물리학과가 컷이 더 높은가요?
아뇨 ;; 딱히 그건 아닌데 물덕들이 쫌 많아서 ;;
글구 화학과가 더 많이 뽑으니 쫌더 안정하려나요..
걍 경쟁률보고 눈치작전하라고 해야되나?....;;;
328이면 눈치볼 정도 까진 아니라고 저는 생각되는데 ;; 사실 제 생각은 걍 끄적인거고 다른분들한테 다시 물어보시는게 좋을듯
근데 답글이 없네요ㅜ
다시 한번 써보세요 ㅋ 태그를 딴거로 바꿔보세요 ㅋ 독동같은걸루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