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324.3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51780
이걸로 의류학과나 생과대 써보면 가능 할까요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댓글을 쓸 때 오빠만세만만세 써야됨 안그러면 님 독포 ㅃㅃ
-
글 쓰는 게 이상하다 0 0
어색허다 그냥예전 독동에 글쓰기 도구로 잠깐 등장했던 애들이 어디서나 보인다아뭔가...
-
이상하네 2 0
아이폰으로 본문이 안 써짐 ㅠㅠ
잘알아보고 쓰세요 폭발만 피하면 될 것 같습니다.. 진학사, 오르비 분위기랑, 점공사이트 전부 합쳐서 판단하세요~~
넹 경쟁률 보시고
적은과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