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쫀득한찰옥수수 [347283] · MS 2010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49204
장학금 나왔음 좋겠음 헤헤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으엌ㅋㅋㅋ 님아 나다군 어디쓰세요??ㅠㅠ
휴, 이 분 서울대 쓰시네. 서울대로 가버렷! ㅋㅋㅋㅋ
사실 저도 설대갔음 좋겠음ㅋㅋㅋㅋ
장학금 몇등까지 주나요? 주긴주나요??
모집정원의 3%까지 준다는데... 저 말고도 점수 높으신분이 지원할거 같아서 탈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
정시만 따졋을대 40명 기준이면 1등만 장학금이네여 ......헐 ㅋㅋㅋ 우선선발로 만족해야겟어요 그게어디임 ㅋㅋ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으엌ㅋㅋㅋ 님아 나다군 어디쓰세요??ㅠㅠ
휴, 이 분 서울대 쓰시네. 서울대로 가버렷! ㅋㅋㅋㅋ
사실 저도 설대갔음 좋겠음ㅋㅋㅋㅋ
장학금 몇등까지 주나요? 주긴주나요??
모집정원의 3%까지 준다는데... 저 말고도 점수 높으신분이 지원할거 같아서 탈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
정시만 따졋을대 40명 기준이면 1등만 장학금이네여
......헐 ㅋㅋㅋ 우선선발로 만족해야겟어요 그게어디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