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평가원 vs 사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442594
국어 사설은 항상 1등급 (2문제정도틀림) 에서 2등급이 나오는데 평가원만 치면 70점대가 나오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발점이랑 수분감step0까지 했는데 미출제요소 다루니깐 뉴런하는게 버거워서 그런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442594
국어 사설은 항상 1등급 (2문제정도틀림) 에서 2등급이 나오는데 평가원만 치면 70점대가 나오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시발점이랑 수분감step0까지 했는데 미출제요소 다루니깐 뉴런하는게 버거워서 그런데...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