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kosungjoon [339190] · MS 2010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43455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엄청나네요 ㄷㄷㄷ 우선 되실듯. 근데 의대도 가실 수 있지 않나요?
나군 중의썻는데 안될거같애요 의사가 꿈인것도 아니구요ㅜ
가군이 등록일순위 이신가요??
네 아마;; 중의는 그냥써본거에요ㅜ
갠적으론 중의 꼭 되시길 빌게요ㅎㅎ
넹 ㄳㄳ
패기 ㄷㄷ 접수인증도 해주실 수 있나여 ㅋㅋㅋ 근데 이공장 걍 되실텐데 왜 장학금 걱정하시죠 ㅋ
수정햇어여 진짜 이공계장학금 될까여 ㄷㄷㅜ
넹 이공장 수리 +과탐3개백분위합/3 이 194이상이면 무난하다는듯
우선가능할듯... ㅎ 이공장뿐만아니라 연대특별장학금도 노려볼만할듯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엄청나네요 ㄷㄷㄷ 우선 되실듯. 근데 의대도 가실 수 있지 않나요?
나군 중의썻는데 안될거같애요
의사가 꿈인것도 아니구요ㅜ
가군이 등록일순위 이신가요??
네 아마;; 중의는 그냥써본거에요ㅜ
갠적으론 중의 꼭 되시길 빌게요ㅎㅎ
넹 ㄳㄳ
패기 ㄷㄷ 접수인증도 해주실 수 있나여 ㅋㅋㅋ 근데 이공장 걍 되실텐데 왜 장학금 걱정하시죠 ㅋ
수정햇어여 진짜 이공계장학금 될까여 ㄷㄷㅜ
넹 이공장 수리 +과탐3개백분위합/3 이 194이상이면 무난하다는듯
우선가능할듯... ㅎ 이공장뿐만아니라 연대특별장학금도 노려볼만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