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잇 골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37028
페잇 골드에서 합격률 80프로인데 진학초광탈인 과가있는데
뭐를 믿어야하나요?? 혹시 이런분 저말고도 계신가요 ??ㅠㅠ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른쪽 어깨에 무게가 실리더라구요 그래서....힘들지? 토닥토닥이런건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2437028
페잇 골드에서 합격률 80프로인데 진학초광탈인 과가있는데
뭐를 믿어야하나요?? 혹시 이런분 저말고도 계신가요 ??ㅠㅠ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오른쪽 어깨에 무게가 실리더라구요 그래서....힘들지? 토닥토닥이런건줄...
저 페잇 68퍼인데 진학 광탈...이에요 ㅠㅠ
몇몇 과는 그렇더라구요
전 페잇 43프로인데 진학사는 우선되네요........몰믿어야 되나.ㅠㅠㅠㅠ
와 그런경우도 있나요? 전 진학이 무조건 짠줄알았는데???
제가 내신이 안 좋은데 페잇은 일단 내신 깎고 시작하잖아요 그래서 그런가......
저도그런줄알았는데.. 페잇80퍼면 거의합격인가요 ?? 아ㅏㅏㅏㅏㅏㅏㅏㅏ 진짜꼭가고싶은 과인데..
폭발난 연경도 작년에 73퍼 이상은 다붙었다고 하니까
80퍼면 초안정아니에요?
되실꺼에요..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면 후회하심;
모집인원이 근데 10명이라.. 계속 변동되는과인데..ㅠㅠㅠ가군 질러서 나군은 안정가야되는데... 걱정되네요